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 출연진 등장인물 | 방송시간 회차정보 |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공식영상 | 윤찬영 봉재현 이서진 서태화 프로필 나이 인스타 | 시청률 몇부작 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조폭인-내가-고등학생이-되었습니다-재방송-다시보기-바로가기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리디와 봄툰에서 연재를 했던 웹툰이 원작입니다. 더 자세한 방송 내용과 출연진에 대한 내용은 본문 아래를 확인하세요.

 

✅ 인기 있는 방송 관련 정보

 

▶️ 세작 매혹된 자들 재방송 다시보기

 

▶️ 환상연가 재방송 다시보기

 

▶️ 모래에도 꽃이 핀다 재방송 다시보기

조폭인-내가-고등학생이-되었습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바로가기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47세 조폭과 19살 고등학생이 가해자를 응징하는 이야기를 그려낸 드라마입니다. 둘이 같이 다니면서 다니는 게 아니라 조폭이 학생의 몸에 빙의를 하면서 가해자를 응징하게 되는데요.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이서진과 윤찬영 배우가 각각 조폭과 학생 역할을 맡게 되었고, 가정 폭력에 시달리는 친구들과 우정을 쌓아가는 성장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2024년 1분기에 웨이브에서 공개되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이기 때문에 재방송 다시보기는 웨이브를 통해서 하면 됩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출연진 등장인물

윤찬영-봉재현-이서진-서태화-프로필-사진

👉 출연진 등장 인물 관계도 보기

출연진

  • 윤찬영
  • 봉재현
  • 이서진
  • 서태화
  • 원태민
  • 김세원
  • 주윤찬

등장인물

  • 송이현 역 : 윤찬영
  • 김득팔 역 : 이서진
  • 최세경 역 : 봉재현
  • 최명현 역 : 서태화

 

👉 출연진 등장인물 인물 관계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연진 등장 인물 관계도 보기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방송시간 회차정보

  • 장르 : 판타지, 휴먼, 드라마
  • 채널 : 웨이브
  • 방송 시작일 : 2024년 1분기
  • 몇 부작 : -부작
  • 스트리밍 : 웨이브
  • 제작사 : 넘버 쓰리 픽쳐스
  • 회차정보 :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 출연진 : 윤찬영, 이서진, 봉재현, 서태화 등
  • 줄거리 : 47세 조폭이 19세 고등학생 몸에 빙의를 해서 가해자들을 응징하는 내용의 드라마입니다.
  • 평균 회차별 영상 시간 : 1시간 내외

 

👉 자세한 방송시간 회차정보는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방송시간 회차정보 보기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공식 영상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들은 웨이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등의 공식 영상 및 클립 영상들을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도 예고편, 하이라이트들을 포함한 영상들은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하세요. 풀영상은 웨이브 어플이나 홈페이지에서 봐야 합니다.

 

👉 공식영상 및 하이라이트를 보려면 아래를 확인하세요.

 

공식영상 바로보기

윤찬영 봉재현 이서진 서태화 프로필 나이 인스타

윤찬영 프로필 나이 인스타

봉재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이서진 프로필 나이 인스타

서태화 프로필 나이 인스타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시청률 몇 부작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는 현재까지 8화 방영을 목표로 제작이 되었습니다. 추후에 변동 사항이 있으면 공지를 하고 있습니다. 시청률은 웨이브 오리지널 콘텐츠이기 때문에 웨이브에서 따로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 드라마 정주행을 하고 싶다면 아래를 확인하세요.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보러가기

자주하는 질문

1.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는 어디서 하나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로 제작이 된 이 작품은 티비 채널에서 다시 보는 건 어렵고, 웨이브 어플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재방송 다시보기를 보는 게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세요.

2.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출연진은 누구인가요?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활약을 했던 윤찬영 배우와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을 했던 이서진 배우가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봉재현, 서태화, 원태민, 김세원 등의 배우들이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세요.

3.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줄거리가 뭔가요?

대학에 가고 싶어하는 47세 조폭과 19세 고등학생의 몸이 가해자를 응징하고 가정 폭력에 시달리는 친구와 우정을 쌓는 이야기입니다. 조폭이 고등학생의 몸에 빙의를 하면서 가해자를 응징해 재밌게 볼 수 있는 드라마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확인하세요.ㄴ

내용 정리

조폭인 내가 고등학생이 되었습니다 재방송 다시보기 | 출연진 등장인물 | 방송시간 회차정보 | 1회 2회 3회 4회 5회 6회 공식영상 | 윤찬영 봉재현 이서진 서태화 프로필 나이 인스타 | 시청률 몇부작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